본문 바로가기
  • INFO X META
우리에게 필요한 지식/게임 & 취미

2022년 기대작 PC 게임 순위 TOP 8

by infoxmeta 2022. 1. 1.
반응형

최근 코로나19 영향이 심각해지면서, 영화나 게임 각 제작사들은 출시 예정일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 미리 공개한 다양한 기대되는 게임들을 각각 정리해보았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수많은 기대작이 예상됩니다. 

2021년에 여러분들의 게임라이프는 어떻게 즐기시나요? 2021년 기대작 게임들이 보여준 허무함 때문에 또는 그것과는 달리 완성도가 높은 기대작이 나오지 않아서 씁쓸한가요? 그렇다면 오늘 제가 소개한 글들을 잘 살펴보세요. 씁쓸함과 지루함을 없애주고 2022년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게임들이 출시 예정 중입니다. 여러분들의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세요.

 

2022년 기대작 PC 게임 순위 TOP 8

포켓몬 아르세우스

첫번째로 소개할 게임은 포켓몬 아르세우스 게임입니다. 출시예정일은 2022년 1월 28일이고 비디오 게임입니다. 시리즈 최초로 도입한 포켓몬 아르세우스는 크게 확장되고 넓은 오픈월드에서 포켓몬을 사냥할 수 있고, 소드 실드와 같은 비슷한 캐릭터 등을 비롯해 마을에 규모 또한 그 크기를 더 확장시켰습니다. 포켓몬 샤냥 전투 방식 경우에는 소드 실드 같은 심벌 인카운터 방식을 구성해내고 있지만, 아르세우스는 화면 회전 없이 배터리 방식이 도입되었고, 스릴감 넘치는 새로운 액션을 추가해 바로 필드에서 포켓몬을 할 수 있게 바뀐 점 등 기존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토리 또 한 최초의 포켓몬 도감으로 완성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어 시리즈 초보는 물론 기존 팬들까지 호기심을 부여할 많은 내용을 갖추었고 최초 공개 당시에 엄청난 화제가 되었던 포켓몬 구성 퀄리티에 대한 문제는 이후 공개된 영상 등을 통해 어느 정도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에 4세대 리메이크 정이 안 가는 분들은 미련을 버리고 아르세우스를 기다리는 게 가장 현명한 선택입니다. 인터넷에서 아르세우스를 사전 예약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잉 라이트 2

두 번째로 소개할 게임은 다잉 라이트 2입니다. 게임 출시 예정일은 2월 4일입니다. 게임 장르는 1인칭 오픈 월드 스타일의 액션 서바이벌 게임으로, 스토리는 지난 게임 이후 1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주인공 클렌저는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주인공의 생존 기간을 거치게 된다. 다잉 라이트 1에서는 바이러스가 도시에만 퍼졌지만, 다잉 라이트 2에서는 인터넷을 통해 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퍼지고 세상이 지옥으로 변합니다. 다잉 라이트 2에서 우리는 업그레이드되고 추가된 강력한 전투기와 훌륭한 기술을 사용하여 좀비를 처리해야 하지만 무엇보다도 비선형 사운드에 유의해야 합니다. 다잉 라이트 1에서는 흡음 자체는 좋았지만 주인공의 답답한 선택으로 인해 게임을 진행하는데 상당히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잉 라이트 2에서는 선택에 따라 삶과 죽음을 다룰 뿐만 아니라 선택에 따라 운명도 달라지기 때문에 적어도 전투에서는 재미로 나온다면 많은 재미를 줄 것입니다. 2회 이상 가볍게 플레이 하기에 충분합니다. 다잉라이트의 기본 재미는 확고해서 새로운 것에 집착하기보다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기존 요소들의 강하고 매력적인 장점만 보여주면 다잉 라이트 1을 능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더 자세히. 예약 구매도 가능하니 꼭 확인해보세요. 두 번째로 기대되는 좀비 게임이었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세 번째로 선보일 예정인 게임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Horizon Forbidden West)다. PS4로 출시된 싱글 플레이어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청소년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가격은 69,800원입니다. 2017년 출시된 호라이즌 제로 던의 후속작 호라이즌 금지된 안식처는 이번이 세 번째 작품이다. 원시시대에는 자연과 기계수라는 독특한 세계관이 구축되었고, 기계수들의 매력적인 전투는 큰 호평을 받아 명작으로 평가되었습니다. 후속작인 <금지된 서부>는 원시시대의 자연과 기게스의 모습을 ps5의 퍼포먼스로 더욱 실감 나게 표현했다. 사용 가능한 새로운 무게는 인상적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집중을 통한 강력한 임팩트였고, 도입된 요소와 전투가 환상적이었다. 전통만으로도 게임을 지속 가능하게 만듭니다. Tales of Arise와 같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PlayStation 5의 장점입니다. SSD를 이용한 빠른 로딩과 10분을 사용하는 손의 자연스러운 소리가 포함된다면 정말 바랄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2022년 2월 18일 개봉 예정입니다.

 

세인츠로우 리부트

세인츠로우 리부트
세인츠로우 리부트

네 번째 게임은 Saints Row 재부팅 게임입니다. 2022년 2월 26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이 전생에 다시 부활합니다 We are the Saints Row Reboot Saints Row 시리즈와 Xbox 360을 통해 내려오는 첫 번째 작품, 두 번째 파트로 나오기 시작한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이제는 에센스로 스타일을 쌓아온 3화 4화 등 나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어떤 케이크가 역동성의 위기에 놓였고, 원래 3화에서는 돌진으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최신 확장팩인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에 퀵 콘텐츠가 추가된 4, 4화와 함께 판매량과 함께 게임에 대한 평가는 점차 떨어졌다. 쇠퇴의 길을 걷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그러다 4편은 더 이상 먹기 힘들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는 2편부터 시리즈 자체를 시작하지 못하고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Saints Row 시리즈는 원작으로 보지 않는데 2 시리즈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유의 가벼운 분위기와 어른들을 위한 콘텐츠가 상당히 매력적이라 다른 목적으로 넣었습니다. 가장 즐겨 드신다면 리쌍 도자기에서 취향에 따라 쿨하게, 섹시하게 꾸며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합니다. 재미있는 게임을 찾는 사람들에게 내부 게임은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전에 소개된 게임을 즐긴 후 지루할 때 새로운 기분 전환으로 이 게임을 시도하십시오. 우리가 가볍기 때문에 단조로운 게임 구성에는 단점이 있지만, 네이버가 이러한 점을 조금만 개선한다면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다섯 번째 게임은 판도라 판타지 게임의 아바타 프런티어입니다. 제 기준으로는 가장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아마 영화 개봉일과 같은 날짜에 출시될 것입니다. Ubisoft의 새로운 1인칭 오픈 월드 게임 Avatar Frontier of Pandora 꿈결 같은 영화를 기반으로 하며 미지의 땅 Pandora 서쪽에서 벌어지는 하루의 싸움을 그립니다. 세계관 구현도 훌륭했지만 그냥 보고 판단하기는 어려우니 출시 후 다시 리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도깨비

도깨비

한국 게임에서 판을 뒤집을 게임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GTA의 게임 형식과 비슷하면서도 한국인의 얼굴이 많이 보이는 영상을 보니 정말 반가웠습니다. 이 게임은 지난 8월 공개된 게임 플레이 영상으로 완성된 그래픽과 함께 국내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 장면은 수집 가능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그림으로, 도중에 사건을 수집하고 해결하는 고블린의 소리가 들립니다. 개인적으로 트레일러 자체만 만드는 도깨비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구 관광공사와 공동으로 경복궁도 재현했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라이즈

라이즈

여섯번째 게임은 라이즈입니다. 넥센이 앞서고 있기 때문에 우선순위가 높은 MMORPG PC가 오고 있지만 더 이상 밀고 나가지 않고 예전보다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컴퓨터와 콘솔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호그와트 레거시

마지막 게임은 호그와트 레거시입니다. Avalanche Studios의 기발한 호그와트. 잘 알려진 영어 해리포터 IP를 기반으로 하는 이 게임은 19세기 말 호그와트 마법 학교를 배경으로 한 3인칭 오픈 월드 액션 RPG입니다. 소설가 영화로 잘 알려진 해리포터의 발상을 바탕으로 19세기 후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3인칭 오픈월드 액션 RPG 게임입니다. 100년도 더 된 해리포터를 배경으로 젊은 시절을 다루고 있습니다. 100년도 더 된 해리포터를 배경으로 젊은 시절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것은 만들어진 마법의 세계를 탐험하는 재미있는 부분입니다.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 마이 징하고, 주문을 마스터하고, 자신의 재능을 업그레이드한다고 합니다.


TOP 8에 소개해드렸던 게임 이외에도 국내나 국외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들이 출시할 예정입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2022년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기대작은 어떤 게임인가요?

저는 도깨비와 호그와트 레거시 게임이 정말 기대되는데요. 

우리 모두 손꼽고 기다리면서 소환사 협곡에서 만납시다! 

이상으로 기대작 PC게임 TOP 8 소개 글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 최신 PC 게임 순위 완벽 정리

최신 PC 게임 순위를 찾으시나요? PC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온라인 게임과 스토리나 싱글 플레이가 가능한 플래시 게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서 PC는 대부분 온라인 게임과 콘

rhksgus2109.tistory.com

 

반응형

댓글